[택견소식모음]


    Part : tknews / 제목 : 김상훈 전국택견연합회장 취임…“학교체육과목 추진”
     
    Link : / Move2Link : 0
    내용 :
    김상훈 전국택견연합회장 취임…“학교체육과목 추진”

    4일(토) 신임 회장 취임식,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
       

    김상훈 제6대 국민생활체육전국택견연합회장의 취임식이 지난 4일(토),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양창영 국회의원, 강영중 국민생활체육회장, 허준영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자니윤 한국관광공사 상임감사, 이봉화 보건복지부전차관, 이차순 전 서울시의원, 택견관계자 등 다수의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으며,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최고위원 등 축전을 통해 신임 김상훈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 신임 회장은 이어 “3세 유아에서부터 100세의 노인에 이르기까지 국민장수 운동으로서 택견을 생활현장 속의 체육으로 보급시킬 것”이라면서 “특히 초· 중·고등학교 등에서 학교체육의 한 과목으로 택견이 채택될 수 있도록 당국과 협의를 추진하여 택견의 세계화에 일익을 담당하여 택견인들의 피 땀으로 일구어낸 택견이라는 씨앗을 더욱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 신임 회장은 택견 발전에 공로를 세운 관계자들에 대한 공로패 증정과 임태랑·조원명·이봉화 등에 대한 고문위촉패 전달, 이차순 부회장를 비롯한 이사 등에 대한 위촉패를 수여했다.

    한편 국민생활체육전국택견연합회는 잠실주경기장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현재 120만 택견 동호인들이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등록일:20150415 , 시간:10:40:24

All Contents Copyright, Korea Taekkyon Federation, Since 1999.2.